원장님의 전과목 1:1 현장위주의 지도
전공에 관계없이 초보자도 6개월만에 전문디자이너로!
맨투맨디자인학원

단과 HOME < 교육과정 < 단과

단과

Dream Weav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맨투맨 작성일15-09-09 16:54 조회1,453회 댓글0건

본문


01.jpg

 강의개요

HTML 이란 Hyper Text Markup Language의 약자로 웹브라우저에 하이퍼텍스트 기능을 가진 문서를 만드는 언어 입니다.
여기서 Hyper Text는 웹문서의 임의의 위치에서 해당부분을 클릭 했을때 다른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해 주는 기술을 말하며, 드림위버는 이러한 HTML를 빠르고 간편하게 작성하는 소프트웨어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HTML 편집 소프트웨어 입니다.



 강의목적

웹디자이너들에게 필요한 기초그래픽 프로그램부터 웹툴등을 실습위주의 교육을 통해 현장실무 실무 위주로 교육을 배워나가며 학습재수강으로 하여금 개인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봄으로써 회사에 취업후 현장에서 무리없이 디자인을 진행할수 있읍니다.



 강의특징

실무 위주의 가상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봄으로써 웹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기본 소양을 배양 하도록 한다.



 교육과정

 기간

과정구분

수업내용 

 1개월

Dream Weaver

· 1주 - HTML/드림위버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기초단계로 홈페이지의 이해와 기본 HTML를 익히게 되며 Hyperlink와 이미지 태그,Table 태그,Frame관련 태그를 학습하며 FTP의 계정 신청 및 활용방법을 학습합니다.

· 2주 - 드림위버의 화면구성 및 Local site설정을 익히며 이미지 속성창/image Map의 HyperLink지정과 Table속성 및 Table제작을 학습하며 Table를 이용한 레이아웃 잡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3주 - CSS Style,Behavior의 활용과 Form문서 작성 방법 및 멀티미디어 요소 삽입, Frame/Iframe작업을 학습합니다.

· 4주 - Extension Manager로 기능 확장방법 및 라이브러리와 템플릿 문서의 활용방법을 교육받으며 사이트를 정하여 따라서 만들어 보고 로그인, 최근게시물, 게시판 설정방법을 학습합니다.

관련자격증

 웹디자인기능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