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의 전과목 1:1 현장위주의 지도
전공에 관계없이 초보자도 6개월만에 전문디자이너로!
맨투맨디자인학원

단과 HOME < 교육과정 < 단과

단과

Flash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맨투맨 작성일15-09-09 17:02 조회1,433회 댓글0건

본문


01.jpg



 강의개요

홈페이지에서 쉽고 빠른 이해와 환상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플래시를 전문적으로 배우는 과정입니다. 플래시의 특징과 사용자와 상호교감이 가능한 인터렉티브 효과를 플래시와 액션 스크립트를 통하여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강의목적

웹디자이너들에게 필요한 기초그래픽 프로그램부터 웹툴등을 실습위주의 교육을 통해 현장실무 실무 위주로 교육을 실시하여 , 개인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봄으로써 회사에 취업후 현장에서 무리없이 디자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강의특징

실무 위주의 가상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봄으로써 웹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기본 소양을 배양 하도록 한다.



 교육과정

 기간

과정구분

수업내용 

 1개월

Flash

· 1주 - 플래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단계로 플래시의 화면 구성 및 파일의 이해와 도큐먼트와 오브젝트의 속성, Keyframe과 Frame및 타임라인, Shape Tweening을 사용한 애니메이션을 학습하며 심볼의 개념과 그래픽 심볼의 활용에 대해 학습합니다.

· 2주 - Text Motion Tweening, image Motion Tweening,Movie Clip활용방법을 학습하며 버튼 심볼제작과 마스크기법의 기초를 학습합니다.

· 3주 - 마스크 고급기법을 학습하며 Guide Layer를 적용한 애니메이션과 다른 사이트를 따라해보며 배너제작 및 기본 액션을 학습합니다.

· 4주 - Frame Label과 Instance Name의 역할을 교육받으며 Movie Clip 속성/제어의 학습과 사운드가 삽입된 애니메이션, SWF결과물로 웹문서 제어방법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관련자격증

 웹디자인기능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